N
BDI ARCHIVE 부산연구원 아카이브

택시업체 경영 및 서비스 평가 지표개발에 관한 연구

저자
이원규 외
정보분류
현안연구
발행년월
2008년 07월
발행부서
시민행복연구본부
  • 목차
  • 표목차
  • 그림목차
Ⅰ. 서 론 3 1. 연구배경 3 2. 연구목적 4 3. 연구범위 및 방법 5 Ⅱ. 부산시 택시 현황 9 1. 기본현황 9 2. 택시 문제점 10 Ⅲ. 경영 및 서비스 평가 17 1. 사례분석 17 2. 법적근거 26 3. 평가지표 선정 28 4. 평가지표 중요도 분석 30 Ⅳ. 평가 매뉴얼 작성 51 1. 매뉴얼의 성격 51 2. 경영 평가지표의 적용 54 3. 서비스 평가지표의 적용 68 Ⅴ. 결론 91 참고문헌 94 부록 97